TE-HQ1 (코로나19 퇴치용 발열감지 열화상 카메라) (아이쓰리시스템(주))

  • 1

TE-HQ1 (코로나19 퇴치용 발열감지 열화상 카메라)

  • HS 코드 8525801090
  • 인증내역 CE EMC, FCC, KC, CE RoHS II
  • 특허내역
  • 수상내역
  • 제품특징
    TE-HQ1은 발열 의심자를 식별 및 추적이 가능한 정밀 체온측정용 열화상 카메라입니다. AI를 이용한 안면 인식 기술로 사람의 얼굴 특징을 분류하고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사람을 식별하며 감염 의심자의 얼굴, 인상착의 기록 및 저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표준열원을 이용한 상시 보정 및 거리 측정 후 온도 보상 기능으로 정밀하게 체온을 측정합니다.

    펼치기

제품 상세정보

검출기 종류 : Micro-Bolometer(비냉각형 적외선 센서)
소모전력 : ≤ 5W
온도 분해능(NETD) : < 50mk @F/1, 300K
절대온도 정확도 : ±0.3℃ (1m~4m 거리, 소형흑체 사용)
적외선 센서 파장대역 : 8 to 14 µm
가시광 카메라 해상도 : 1280x720
입력 전원 : DC 5V
영상 출력 및 제어 : USB 3.0
프레임 속도 : 초당 30 프레임 이하
카메라 크기 : 90mm x 60mm x 140mm
카메라 무게 : < 800g
동작온도 : 10°C ~ 45°C
보관온도 : -10°C ~ 65°C
소모전력 : ≤ 5W ​ 

기업정보

아이쓰리시스템(주)i3system, Inc.

회사소개서 Download

주소 : 대전 유성구 테크노5로 69 아이쓰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i3-thermalexpert.com

아이쓰리시스템은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또 다른 세상을 보기 위한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을 통해 국방, 우주 ,의료 분야에서 회사의 기술력은 물론 국가의 기술력을 고양하기 위해 오늘도 배전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이쓰리시스템이라는 이름이 Intelligent Image and Information의 세 단어에서 연유하고 있듯이, 아이쓰리시스템은 적외선 센서와 X ray 센서를 통해, 인간 눈의 한계를 극복하는 전자 눈(영상센서)을 개발하고 제조하고 있습니다. 아이쓰리시스템의 적외선 센서 및 X RAY 센서 관련 보유 기술은, 국내 어느 대기업도 보유하지 못한 독보적인 기술로서, 회사의 기술력 수준이 국가의 기술력 수준이기도 합니다. 특히 적외선 센서는 수출입통제 대상인 핵심 전략 물자로서 미래 전장에서 필수불가결한 핵심 무기 부품으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현재 우주 상공을 선회하고 있는 나로과학위성에 장착된 바 있습니다. 또한, X ray 센서를 통해 전 세계 우수병원에서 그 진가를 드높일 날을 단축시키기 위해 오늘도 기술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선진국 대비 낙후된 국방, 우주, 의료 분야에서,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세상을 보려는 아이쓰리시스템의 원대한 꿈과 도전이 완성되는 날, 국가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아이쓰리시스템은, 해당 분야 세계시장을 선도할 것입니다.